crossorigin="anonymous">

영화, 드라마 추천

인생영화 추천

제이에스kim 2021. 10. 18. 13:56
 

안녕하세요 제이에스입니다 :)

제가 직접 영화 시청을 하고 인생영화라고 추천하고 싶은 영화 best 5 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๑•‿•๑

 

 

저는 영화시청하는게 주 취미인지라 

저랑 취미가 맞으실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시청해보실만한 영화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첫번째 영화는

 

 

바로 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인데요!

소장하고 보고 또 볼 만큼 진짜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에요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 영화를 시청하셨을 정도로

엄청 유명하기도 하고 인기도 많은 영화입니다!

10대부터 50대까지 평점이 무려 8~9점대 만족도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한번쯤은 꼭 시청할만한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ᴗ•́)و ̑̑

 

 

 

 

 

제가 추천할 두번째 영화는

바로 "레드" 시리즈 입니다.

저는 '브루스 윌리스'배우가 나오는 영화라면 거의 다 보는 것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가 액션이다 보니

그 장르만 찾아서 보는듯 해요.

이 영화도 삼촌이 추천해줘서 본 영화인데 보다 보니까 너무 재밌어서 다음 작품은 언제 나오는지

계속 찾아보고 기다렸던 영화에요.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입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세번째 영화는

 

 

 

바로 "말할수없는비밀" 인데요

이 영화는 판타지와 로맨스를 섞은 영화예요!

10년 넘게 피아노를 배우다 보니 피아노에 흥미가 생겨서

찾아서 시청했던 영화인데, 피아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러번 찾아봤을 정도로

여기에 나오는 피아노곡도 물론 많은 화재가 있었던 영화입니다.

저는 이 영화를 보고 슬퍼서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 ▽ •́ )φ ...

그만큼 감동을 많이 받은 영화였어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네번째 영화는

바로 "하모니"라는 영화에요!!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 가는 이야기인데요

"김윤진"배우가 연기하는 모습에 푹 빠져 들어서 감정몰입을 하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여성수용자가 교정시설에서 출산을 할 경우, 교정시설내에서 양육할 수 있는 기간이 생후 18개월까지라는데

엄마와 자식간에 생이별을 겪는게 엄청 괴롭고 힘든 일이잖아요

그래서 더 감정몰입하며 봤던 뜻 깊고 감동 받았던 영화였어요

엄마라는 직업이 대단하게 느껴졌던 영화 강추!!

 

 

 

제가 추천하고 싶은 마지막 ! 다섯번째 영화는

 

2013년에 1200만명이 넘게 시청하고 큰 인기를 끌었던 "7번방의 선물"이에요

제가 이 영화를 가장 감명깊게 봤던거 같아요

두번 세번 봐도 똑같이 울고, 너무 슬퍼서 영화 끝나고 울고 

자식을 향한 부모 자식간에 사랑이 이런거구나 또 한번 생각하게 됐던,

이 영화를 보면서 아빠 생각이 끝도 없이 나서 더 슬펐던 영화예요.

진짜 배우들 연기가 대단했던 영화 추천합니다!

 

 

 

인생영화 BEST 5 !! 어떠셨나요 ? 

다음에는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드라마 TOP 5를 추천해드릴게요!!

 

 

오늘부터 한파가 시작된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