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영화, 드라마 추천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 best 5

제이에스kim 2021. 10. 18. 16:44

 

안녕하세요 제이에스입니다

오늘은 진짜 집에서 푹 쉴 때 정주행 하기 딱 좋은 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٩̋(ˊ•͈ ꇴ •͈ˋ)و !!

 

요즘같이 추운 날 휴일에는 집에서 이불 덮고 귤 까먹으면서

드라마 보는 게 유일한 꿀 힐링 아니겠어요 ∩(︶▽︶)∩ ~♬?

 

 

먼저 제가 추천할 첫 번째 드라마는

 

 

바로 "붉은 달 푸른 해"입니다!

이 드라마는 아동학대의 문제를 고발하는 내용이 깔려있고 살인범, 진짜 범인을 찾아가는 이야기예요

방임, 유기, 폭력, 성폭력, 감금 등 아동학대에 대한 모든 사례가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편하지 않은 소재이긴 하지만 1화부터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이 정주행 하게 되는 드라마예요

아동학대가 많은 요즘 이 드라마를 보게 된다면 다시 한번 아동학대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지 않을까요?

 

 

 

제가 추천할 두 번째 드라마는

 

 

"눈이 부시게"라는 드라마인데요

배우 "김혜자"님과 "한지민"님이 같은 인물을 연기하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가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시간 이탈 로맨스 이야기인데요

자기 자신의 삶이 한순간에 날아가버려서 너무 슬펐던 드라마예요

내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더라고요 

 

 

 

세 번째로 추천할 드라마는

 

 

 

"박신혜"와 "조승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시지프스"입니다

시지프스 드라마는 넷플릭스로 제가 최근에 정주행 하며 날을 꼴딱 새고 본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진짜 어쩌면 우리의 먼 미래에도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이런 천재 공학자가 나타난다면 우리나라도 지금보다 더 많은 발전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드라마였어요

 

 

 

제가 추천해드릴 네 번째 드라마는

 

 

바로 요 근래 큰 화재를 끌었던 "펜트하우스"인데요

펜트하우스는 내용이 막장이긴 하지만 시즌 1부터 3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끊길 생각을 안 하는 드라마입니다

"SKY 캐슬"이 끝나고 비슷한 장르로 나온 드라마 중 하나이자

탑 배우들이 출연을 한 덕분인지 연기가 진짜 역대급이었어요

아마 모든 사람들이 펜트하우스는 꼭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미스터 션샤인"인데요

이 드라마는 1871년 신미양요 때 군함에 승선에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일본에 맞서 싸우며 이름 없이 나라를 지킨 의병들 이야기이자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인물들의 감동과 웃음

그리고 애절한 로맨스까지 골고루 표현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 드라마를 보고 한동안 배우 "김태리"님에게 푹 빠져 있었어요.

아마 이 드라마를 보게 된다면 이 시대 때는 사람들이 어떻게 지냈는지 알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꼭 추천드려요!

 

 

 

제가 추천한 BEST 5 드라마 어떠셨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๑◕‿‿◕๑

'영화, 드라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영화 추천  (0) 2021.10.18
2021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순위 TOP 10  (0) 2021.10.08
제2의 기생충 '오징어게임'  (0) 2021.09.30
인생 영화 5편 추천  (0) 2021.09.10
넷플릭스 영화 추천  (0) 2021.09.07